CBEEEB

 

 

 

 

 

 

칠암동 경상대학교병원 학습관 맞은편에 위치한 단지네입니다.

콩나물국밥전문점이지만 낙지요리도 같이 팔고 있어요.

 

 

2016년 3월 사진

 

몇년 전에는 옆에 산대쭈꾸미집도 있었는데 

다른곳으로 이전했는지 없어지고 오피스텔형 건물이 하나 생기고 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위 메뉴 외에도

쭈+낙 불고기(소) 18000원 (중) 25000

낙지콩나물범벅(소) 25000 (중) 35000

해물파전 10000

날치알주먹밥 3000

모주 1500

볶음밥 2000 (요리드신분)

이렇게 팔고 있었어요.

 

콩나물국밥 먹는법이네요.

사진으로 보면 맛있어 보입니다.

 

 

콩나물국밥 시키면 이렇게 나옵니다.

맛은 제 입맛에는 밍밍했어요. 예. 별로였습니다.

콩나물 국밥 먹고있는데 옆에 어떤 커플이 낙지볶음을 시키더군요

낙지볶음은 모르겠는데 같이 나오는 계란찜이 맛있어보여서

담에 올때는 꼭 낙지볶음을 시켜봐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날 방문해서 낚지볶음 2인분을 시킨 사진입니다.

셀러드는 참깨드레싱이었나? 사진으로 보니 색은 좀 저런데 고소하고 먹을 만 해요.

밥 위에 소금김을 뿌려서 주고, 낚지볶음은 당면과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같이 나오는 계란찜입니다.

이거 보고 맛있어보여서 재방문했던..ㅋㅋ

맛있어요.

 

콩나물국밥과는 다르게 낚지볶음은 맛있었습니다.

다만 맛집이라고 하기엔 모자른 감이 있네요

낚지볶음이 인당 8000원인 점을 감안하더라도 

당면이 너무 많았습니다.

 


 

맛집 평점

맛       = ★★★☆☆

가격    = ★★★☆☆

분위기 = ★★★☆☆

총점    = ★★★☆☆

 



'Food > 음식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주] 칠암동 천년의비빔밥  (0) 2020.03.13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