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EEEB

 

삼성 C27RG50 모니터 사용중

 

모니터 스탠드가 틸트만 지원하고 피벗이 되지 않아

 

국민 모니터암 NB-F80A를 구입했습니다.

 

 

 

 

택배 박스 사진입니다.

 

개인 정보가 적힌 부분은 가렸어요.

 

 

 

 

박스를 연 사진입니다.

 

 

 

 

 

 

C27RG50 모니터 VESA홀에 간섭이 있어서 

 

15mm지지대 볼트(M4규격, 사진 하단부)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주의사항이 적힌 카드가 있는데

 

그냥 그림만 봐도 이해가 되네요;; ㅋㅋ

 

 

 

 

구성품입니다. 

 

m4, m5 나사, 육각렌치, m6클램프 결합 나사, 그로밋 받침판, 그로밋 부착판,

 

그로밋 볼트 및 나비너트, 클램프 세트, 설치 안내서, 모니터암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클램프 방식으로 책상에 설치한 사진입니다.

 

책상 윗판 유리가 깨질 수도 있다는데, 너무 꽉 조이지만 않으면 괜찮을 것 같아서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모니터 뒷편 VESA홀에 15mm지지대 나사를 결합한 후

 

모니터 암과 결합했어요.

 

 

 

결합 후 설치 된 모습입니다

 

모니터 상단 손자국이 모든 걸 말해주네요

 

결합하는거 애먹었어요 ㅠㅠ

 

한손으로 모니터 들고 한손으로 나사 끼우면서 드라이버로 돌려서 결합하기..ㅋㅋ

 

왠만하면 두명이 조립하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제 모니터를 이렇게 앞으로 당길수도 있고

 

 

 

 

 

뒤로 최대한 밀어서 피벗으로 돌릴수도 있어서

 

너무 좋아요

 

 

 

 

현재 이렇게 사용중입니다.

 

무선 키보드, 무선 마우스, 스피커 대용 에어팟,.,.

 

키보드 높이가 좀 있어서 팜레스트도 주문했습니다.

 

조만간 키보드 관련해서 리뷰도 써볼 생각이에요

 

 

 

 

보이시나요?

 

원래 모니터 스탠드가 차지하고 있던 영역이 사라져서

 

저만큼이나 책상에 공간이 생겼어요

 

모니터암은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ㅋㅋ정말 좋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