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EEEB

 

 

20.1.31

CU에서 쫀득한 마카롱을 샀다.

GS보다 맛있다고 한다.

 

일단 마카롱은 전체적으로 다 달달하고 

빵부분은 겉은바삭, 속은 쫀득했으며 

안에 필링이 많이 들어있었다.

 

흰색 꼬끄에 검은색 필링이 들어있는 마카롱은 쵸코맛이었으며

매우 꾸덕한 맛이 났다. 맛있다.

 

 

 

민트맛이다.

가장 평범한 맛이 났으며 

특색이 느껴지지 않았고 민트향이 살짝 났다.

 

애매한 빨간색 꼬끄를 가진 마카롱은

크림치즈+라즈베리 맛이다.

약간 새콤한 크림치즈맛에 라즈베리향이 남았다.

 

내 기준 으로

맛 순서를 매기자면

 라즈베리맛 - 초코맛 - 민트맛

순서로 맛있었다.

 

2020.03.10

cu에서 심플 케이크를 샀다.

 

 

구성품은 포크 두개, 흰색 생크림 케이크, 초코케이크.

왜 포크가 두개지? 이건 누가 봐도 1인용인데.

 

 

 

먼저 흰색 케이크 부터 먹어봤다.

케이크시트가 시럽을 듬뿍 머금어 아주 촉촉했으며

동시에 매우 달았다.

생크림 맛은 그냥 가벼운 동네 제과점 생크림 맛.

 

 

 

다음은 초코맛을 먹었다.

위에 뿌려진 가루는 코코아 파우더이며 별 맛은 없다.

시트는 초코향 나는 빵맛이었으며

겉에 발라진 생크림도 초코향이 나는 가벼운 느낌이다.

 

 

먹다보니 겉 생크림이랑 안쪽 필링이랑 맛이 정말 다르다는걸 느꼈다.

안의 필링은 매우 꾸덕꾸덕하고 쌉싸름한 초코필링 맛이 났으며

왼쪽 흰 생크림 케이크에 비해 달지 않아 정말 맛있었다.

내 취향.

 

 

다시 흰 생크림 케이크를 먹어봤다.

치즈맛 이런거 없다.

그냥 시럽인지 설탕물인지 바른 시트 사이사이에

생크림 넣은 케이크

그걸로 끝이다.

 

오른쪽 초코케이크만 따로 나온다면

재구매 의향이 있다. 맛있음.

 

작년부터 유행했던 몰티져스

정말 달다.

맛은

매우 달달한 초코 사이에

캬라멜맛 바삭바삭한 달고나가 있는 느낌.

씹으면 바삭바삭하고

녹여먹여도 안쪽까지 다 녹는다.

 

매우 단 편이니 주의할 것.

너무 달아서 이거 언제 다 먹지 생각했는데

일주일만에 사라졌다.

 

 

 

추천순서

 

 

1. 쫀득한 마카롱

2. 몰티져스

3. 심플 케이크

 

'Food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이니 크로키 코코아크런치 무민 #1 zaini crockki moomin  (2) 2020.03.24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